Advertisement

Diet vlog]일반식과 폭식의 경계|망한 일주일|나 어떡해 ...

Diet vlog]일반식과 폭식의 경계|망한 일주일|나 어떡해 ... 안녕하세요 제제입니당.
모두 한 주 잘 보내셨나용?
저는 이번 한 주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
집에서 밥도 만들어먹어 보고,
일반식과 식단을 병행하는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았는데요,
역시나 저 같은 경우는 일반식을 병행하면
오히려 더 입이 터지는 것 같아요.
이유가 왜그러느냐 하면, 저 같은 경우는
성격자체가 좋게 말하면 완벽하다고 할 수 있고 나쁘게 말한다면
강박이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용.
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주전부리와 일반식은 칼같이 끊고
다이어트에 매진을 해요.
그러다 속세음식이 들어가면 어차피 망한 하루(?) 라고 생각하고
이것도 먹고, 저것도 먹고, 이거먹었는데 저것도 먹어도 되지 않을까..
하는 생각에 또 먹고...
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잃어버린 것 같아 (ㅋㅋㅋ)
예전 저의 영상을 돌려보았는데요.
아니 어떻게 저렇게 살았지 싶을정도로 운동 닭고야 운동 닭고야
이렇게 살았더라구요.
근데 생각해보면 음식의 대한 갈망이
그때보다 지금이 훨씬 심한 것 같아요.
사람마다 모두 성격도 다르고 맞는 다이어트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
누가 옳다 누가 틀렸다 판단 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.
저같은 경우는 빡시게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마음을 다잡는 것 같아요 하하.. (요놈의 강박)
폭식이 식단으로 부터 나오는 것 같다는 의견을 많이 주셨어요.
하지만 다이어트를 시작했던 작년 7월부터 생각해보면
폭식은 식단이 아닌 대회에 대한 강박에서 부터 나온 것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.
그래서 저는 다시한 번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
단단한 마음을 가져보도록 하려고 합니다. :-)
영상속에서 하루 먹는 음식의 양이 모두 나오는 것이 아니라서
제가 거의 굶는 식단을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.
식단을 할 때 초절식을 하지 않아요!
탄,단,지 비율 2:2:1 로 총 칼로리 1200kcal정도 계산해서 먹고 있어요.ㅎㅎ
오늘 몸무게 57.0kg를 찍으니 정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.. (운동도 하기 싫고 정말
아무것도 안해도 짜증나고..ㅠㅠ 소리도 지르고 울기도 울었어요. 한심한 제제..)
지금까지 다이어트 잘해놓고.. 내 방법이 틀렸나 의심하며
이 것 저 것 하려고보니 실패로 이어진 것 같아요.
저는 제 방식의 다이어트로 다시금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!
말이 길어졌네유 하하하 (머쓱)
마지막 영상이 이상하게 끝났는데용, 마무리 영상 찍은게
날라가버려서 (좌륵) 어정쩡하게 끝난 브이로그가 되어버렸네요.
하여튼!
모두 즐거운 한 주 마무리되세요 :-D

포레오와 톤업크림의 제품은 상품을 제공받아 촬영 되었습니다.
(사용해보고 좋으면 한 번 더 후기알려드릴게요~:-D)
피부과영상의 경우 광고성 영상이 아닌 후기 영상입니다!
선생님께 촬영 허가를 받고 촬영을 하였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!

피부과는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스토리피부과이고
시술한 프로그램은 인슈톡스 프로그램 (총 3회) 입니다!

다이어트 브이로그,요요,폭식,

Post a Comment

0 Comments